JOYCITY 소식&보도자료

제목 회사소식 조이시티, ‘주사위의 신’ 글로벌 출시 2주년 기념 대규모 업데이트 실시 등록날짜 2017.10.12 조회수 35

http://corp.joycity.com/bbs/article/112291

조이시티(대표 조성원)는 자사 대표 모바일 보드게임 ‘주사위의 신’의 글로벌 출시 2주년을 기념해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12일 전했다.

신규 맵, 인생극장이 새롭게 추가된다. 2주년을 맞이하여 '1:1:1 개인전'과 '행운로드/고난로드'가 다시 도입되었으며, 통행료 증가, 도시 획득, 무작위 부동산으로 상대를 소환 등 다양한 기능의 타로 카드를 사용할 수 있는 특수 블록이 추가된다. 또한 커튼콜 시스템을 통해 턴마다 모든 부동산 통행료가 50%씩 증가되어 박진감 넘치는 승부를 경험할 수 있다.

그 외에도 기존의 매칭 시스템이 대대적으로 개편되고, 플레이어의 보유 자금량에 따라 매칭이 결정되며 등급제가 추가된다. 또한 자신만의 세팅을 실험할 수 있는 실험실 기능이 새롭게 선보여져 해당 모드에서 미 보유 상태인 모든 캐릭터, 스킬카드, 애장품, 주사위를 직접 선택해 AI와 플레이가 가능하다. 한편 길드원 간의 친목 및 유대감을 향상시킬 수 있는 길드 아지트가 추가된다.

이번 ‘주사위의 신’ 서비스 2주년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우선 12일 업데이트 후 접속자 전원에게 최고 인기 스킬카드 ‘2주년 기념 인형 조작’을 지급한다. 또한 새롭게 개편된 가이드 미션을 완료하면 골드, 보석 스킬카드 등 각종 푸짐한 보상과 더불어 26일까지 모두 완료할 경우, 추가로 6성 시즌2 카드팩을 제공한다.

‘주사위의 신’은 2015년 10월 전세계 136개국에 출시되어 구글 플레이 및 애플 앱스토어 양대 마켓 합산 1,000만 다운로드를 달성한 인기 모바일 게임이다. 특히 홍콩 양대 마켓 1위, ‘2016 양대마켓 올해의 게임’ 선정, 2016 ‘페이스북 게임룸 베스트 게임’에 선정되기도 했다.

‘주사위의 신’의 구글 플레이, 애플 앱스토어 및 원스토어를 통해 누구나 다운로드 가능하며, 2주년 출시 기념 업데이트 및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god.joycity.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끝>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