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OYCITY 소식&보도자료

제목 회사소식 조이시티, ‘주사위의 신’, ‘시티 오브 다이스’ 시즌 업데이트 실시 등록날짜 2018.04.20 조회수 222

http://corp.joycity.com/bbs/article/112325


조이시티(각자대표 조성원, 박영호)는 자사의 모바일 보드게임, ‘주사위의 신’이 따뜻한 봄을 맞이해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20일 전했다.

우선 신규 시즌맵, ‘시티 오브 다이스’를 새롭게 선보인다. 어둠이 내리면 더 빛나는 도시, ‘시티 오브 다이스’는 ‘ 새로운 특수블록과 모드를 통해 많은 도시를 정복하거나 통행료 상승 기회를 얻어 빠른 승리 또는 예상치 못한 역전 승리를 노릴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한편 랭킹 시스템이 전격 개편된다.  랭킹 기록이 비슷한 플레이어 그룹에서의 경쟁으로 변경되어 조금만 플레이를 해도 상위 랭킹 도전이 가능해 진다. 특히 랭킹 보상 획득 주기가 2주에서 1주로 단축되어 더 많은 보상을 획득할 수 있게 된다.

그 밖에도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양한 보상을 제공한다. 우선 접속한 모든 유저에게 10만원 상당의 1,000보석이 지급되고, 신규 유저와 복귀 유저를 위한 플레이 미션에 참여하면 ’100만 골드’, ‘6성 스킬카드팩’ ‘스킬강화효과변경권’이 제공되어 누구나 게임에 쉽게 정착할 수 있다.

‘주사위의 신’은 지난 달 홍콩에서 인기 순위 1위를 달성하는 등 글로벌 시장에서 꾸준히 인기를 얻고 있는 보드 게임이다. 구글 플레이, 애플 앱스토어, 원스토어 및 아마존 앱 스토어를 통해 다운로드 가능하며, 게임 및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 (http://cafe.naver.com/gameofdice)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