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OYCITY 소식&보도자료

제목 회사소식 조이시티, 방치형 RPG 게임 ‘나를 지켜줘’, 글로벌 사전예약 실시 등록날짜 2018.09.28 조회수 163

http://corp.joycity.com/bbs/article/112345


조이시티(각자대표 조성원, 박영호)는 모바일 3D 방치형 RPG 게임, ‘나를 지켜줘: 방치할 수 없는 그녀’의 글로벌 사전예약을 실시한다고 28일 밝혔다.

‘나를 지켜줘: 방치할 수 없는 그녀’는 게임 내 캐릭터들이 몰려오는 수 많은 몬스터 사이에서 주인공인 '용의 소녀 유이나'를 지켜가며 여행을 떠나는 컨셉의 런닝 방치형 게임으로 다양한 캐릭터 육성과 자동 진행이 가능한 멀티 던전 플레이가 가능하다.

‘나를 지켜줘: 방치할 수 없는 그녀’는 기존의 3D RPG의 화려함과 2D 방치형 RPG의 가볍고 아기자기한 면을 접목시켜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다. 특히 게임 내 ‘용의 소녀’라는 캐릭터를 전면에 내세워 기존 방치형과 차별화 되는 게임의 목적성을 강화했으며, 기존 방치형 게임을 뛰어 넘는 수준 높은 그래픽을 선보일 예정이다.

유저들은 수호단의 각 캐릭터들의 성장과 무기의 합성을 통해 단계별 스테이지의 클리어가 가능하다. 한편 캐릭터들은 각각의 무기 시스템을 가지고 있을 뿐 아니라 '던전 시스템'에서 무기를 파밍, 합성을 통해 보다 강력한 능력을 가질 수 있다. 또한 ‘용의 소녀 유이나’는 2가지 특수 능력을 가지고 있으며, 전투 상황에 맞게 전략적으로 유저가 스킬을 발동시키는 것도 하나의 재미 요소이다.

조이시티 이윤노 개발팀장은 ‘‘ ‘나를 지켜줘: 방치할 수 없는 그녀’는 RPG 게임들의 화려함을 유지하면서 유저들이 쉽고 가볍게 즐길 수 있는 게임을 만들기 위해 제작했다”며, “방치형 게임뿐 아니라 RPG 게임 유저들에게 어필할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들도 준비 했으니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나를 지켜줘: 방치할 수 없는 그녀’’의 사전예약은 공식 홈페이지 (http://promotion.joycity.com/ssir/event/ready?language=ko)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또한 사전 예약한 모든 유저에게는 5,000 보석을 받을 수 있으며, 해당 페이지에서 게임 영상을 비롯한 각종 정보도 확인 가능하다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