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OYCITY 소식&보도자료

제목 회사소식 조이시티, 박영호 신임 대표 선임 등록날짜 2018.03.28 조회수 541

http://corp.joycity.com/bbs/article/112314


조이시티(대표 조성원)는 박영호 사내이사를 신임 대표로 선임했다고 28일 밝혔다.

박영호 신임대표는 지난달 14일 이사회를 통해  조이시티의 사내이사로 영입되었으며, 28일 열린 주주총회와 이사회를 거쳐 조이시티 대표로 선임되었다.

박영호 대표는 연세대학교에서 컴퓨터산업공학과 전기전자공학을 전공했으며, NHN엔터테인먼트(구 NHN한게임), 한국투자파트너스, 네시삼십삼분에 재직한 기간 동안 게임개발, 투자, 퍼블리싱 등 관련 업무 전반을 아우르는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했으며 전문성을 인정받은 경영인이다.

앞으로 조이시티는 조성원 대표와 박영호 대표로 구성된 각자 대표 체제로 전환된다. 조성원 대표는 게임 개발 및 사업 부문을 총괄, 박영호 대표는 신규 투자와 글로벌 전략 부문을 진두지휘한다. 이번 박영호 대표 선임을 통해 조직 전반의 업무 효율성을 강화, 조이시티의 경쟁력을 한층 더 높여나갈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조이시티 박영호 신임 대표는 “게임업계에서 조이시티는 오랜 업력과 국내외 게임 시장에서의 성공 노하우를 가진 경쟁력 있는 기업으로 그 가치를 높이 평가해 합류하게 되었다”며, “앞으로 조이시티의 글로벌 기업 가치 상승을 이끌어 내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다”고 전했다.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