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OYCITY 소식&보도자료

제목 회사소식 조이시티, ‘창세기전: 안타리아의 전쟁’ 소프트 런칭 실시 등록날짜 2018.05.24 조회수 280

http://corp.joycity.com/bbs/article/112328


조이시티(각자대표 조성원, 박영호)는 모바일 전략 MMORPG, ‘창세기전: 안타리아의 전쟁’이 소프트런칭을 시작했다고 24일 전했다.

‘창세기전: 안타리아의 전쟁’은 1995년에 처음 출시되어 20년 넘게 사랑받고 있는 국산 명작 시리즈, ‘창세기전’을 바탕으로 제작된 모바일 전략 MMORPG 게임이다. '아틀란티카', '영웅의 군단', ‘캐리비안의 해적: 전쟁의 물결’ 등 다수의 인기 타이틀로 유명한 김태곤 상무가 게임 개발을 이끈다. ‘창세기전: 안타리아의 전쟁’은 ‘창세기전’의 고유의 세계관, 등장 인물 및 스토리를 바탕으로 제작, 길드 단위로 대규모 전쟁을 벌이는 콘텐츠를 구현했다.

‘창세기전: 안타리아의 전쟁’은 게임 내에서 비공정 업그레이드, 영웅 육성 및 강화를 통해 군비를 증강하여 길드 단위의 대규모 전쟁을 진행하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영웅의 속성과 스킬, 마장기 시스템으로 수준 높은 전략성을 구사할 수 있는 것이 강점이다.

특히 ‘창세기전: 안타리아의 전쟁’에는 다양한 스토리 모드가 소개된다. ‘창세기전’ 고유의 이야기를 배경으로 전개되는 메인스토리 외에도 주요 영웅과 새로운 콘텐츠로 구성된 ‘서브 스토리’ 및 전 서버의 유저가 직접 스토리를 만들어 나가는 ‘커스텀 스토리’ 모드를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유사 장르에서 볼 수 없었던 주식시스템은 유저들에게 색다른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게임 내에서 실제와 같은 주식 공모와 거래를 통해 재화를 획득하고 새로운 투자 기회를 모색하는 등 다양한 경제 활동이 가능하다.

이번 ‘창세기전: 안타리아의 전쟁’의 소프트 런칭은 호주, 캐나다, 뉴질랜드 및 싱가폴 총 4개 국가에서 실시된다. 조이시티는 소프트 런칭 이후 안정성을 검증한 후 글로벌 서비스를 할 계획이다.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