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OYCITY 소식&보도자료

제목 회사소식 조이시티, ‘3on3 프리스타일’ ‘PlayStation® FESTA’ 시연 참여 등록날짜 2019.03.08 조회수 96

http://corp.joycity.com/bbs/article/112398

조이시티(각자대표 조성원, 박영호)는 자사가 개발한 인기 농구 게임 PS4™ ‘3on3 프리스타일’이 ‘PlayStation® FESTA’ 시연에 참여한다고 8일 밝혔다. 

소니인터랙티브엔터테인먼트코리아(대표 안도 테츠야)가 올해 처음으로 개최하는 ‘PlayStation® FESTA’는 오는 3월 9일 서울 동대문디자인 플라자 아트홀 1관에서 진행되며, 사전 등록 없이 무료로 입장하여 누구나 참여 가능한 축제이다. 

PS4™ ‘3on3 프리스타일’은 ‘PlayStation™Network존’에 참여하여 타이틀을 시연하며, 방문객에게 ‘5,000 코인’을 비롯해 스포츠 의상인 ‘2017 ARETE Rash Guard’, ‘캐릭터 쿠폰’ 등의 보상을 선물하는 이벤트도 함께 실시된다.

PS4™ ‘3on3 프리스타일’은 자유분방한 길거리 농구 소재의 ‘프리스타일’ IP를 기반으로 한 콘솔 게임이며, 언리얼 엔진의 고품질 그래픽을 바탕으로 3대3 스포츠 대전을 즐길 수 있다. 2016년 출시 이후 박진감 넘치는 액션과 스피디한 조작감으로 북미, 일본, 유럽 등 전세계에서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특히, 글로벌 누적 회원 수는 올해 2월 기준 6백만 명을 돌파하여 작년 6월 5백만 명 달성 기록을 또 한번 경신하였으며, 현재 북미 PlayStation™Store 무료 게임 다운로드 순위에서 톱8을 유지하고 있는 유일한 한국 게임이자 스포츠 게임이다. 

조이시티 김경태 개발 실장은 “플레이스테이션을 좋아하는 게이머를 위한 축제의 자리에 PS4™ ‘3on3 프리스타일’도 파트너로 함께 참여하게 되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완성도 높은 콘텐츠 업데이트를 통해 지속적으로 보내주신 관심과 사랑에 보답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