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OYCITY 소식&보도자료

제목 회사소식 ‘사무라이 쇼다운 M’ 애플 앱스토어 인기 1위 달성 등록날짜 2019.03.14 조회수 50

http://corp.joycity.com/bbs/article/112401

 

조이시티(각자대표 조성원, 박영호)는 모바일 액션 MMORPG ‘사무라이 쇼다운 M’이 출시와 함께 애플 앱스토어 인기 무료게임 1위를 달성했다고 14일 밝혔다. 

출시 전 사전 예약에서 150만을 기록하는 등 흥행 기대를 모은데 이어 오픈 당일 이용자의 빠른 유입을 보이며, 전체 인기 무료게임 1위를 기록했다.

‘사무라이 쇼다운 M’은 SNK의 대표 격투 게임 ‘사무라이 쇼다운’ IP를 활용한 모바일 대작으로, 이용자들은 모바일로 구현된 캐릭터의 화려한 액션 임팩트 효과와 타격감에 호응을 보내고 있다. 

더불어 원작 성우진의 사운드와 어우러진 방대한 스토리 콘텐츠를 통해 아케이드 대전 게임의 향수를 추억할 수 있는 것 외에도 1대1 및 3대3 대전, 15인 서바이벌 승부 등 다양한 콘텐츠와 전투 모드가 게임의 강점으로 평가 받고 있다.

한편, 무쌍 콤보 액션의 끝을 보여주는 ‘사무라이 쇼다운 M’ CF 영상도 공개됐다. 영상을 통해 신비로운 검술사 ‘타치바나 우쿄’와 방랑 검술사 ‘키바가미 겐쥬로’의 검을 활용한 본격 승부를 확인할 수 있으며, 연타 콤보 스킬 및 필살 액션을 담은 인게임 플레이도 눈길을 끈다.

출시를 기념하여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19일까지 접속하는 모든 이용자에게 ‘귀속 금괴 20,000개’, ‘무사 경험치 달마 3개’ 등을 매일 무료로 증정하며, 26일까지 게임 내 커뮤니티인 ‘가문’에 가입 후 공식 카페 게시판에 인증샷을 등록할 경우 ‘구글 플레이 기프티코드’ 등을 지급한다.

공식 페이스북에서는 20일까지 ‘TV CF 영상 공유 이벤트’가 실시되어 영상 공유 후 ‘사무라이 쇼다운 M’을 응원하는 댓글 작성시 자체 제작 데스크 패드 등을 선물한다. 

3월 13일 정식 출시한 ‘사무라이 쇼다운 M’은 애플 앱스토어 및 구글 플레이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가능하며, 공식 카페와 페이스북에서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