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OYCITY 소식&보도자료

제목 회사소식 조이시티, ‘프리스타일’ 신규 스페셜 캐릭터 지급! 여름방학 업데이트 2탄 진행 등록날짜 2019.07.24 조회수 66

http://corp.joycity.com/bbs/article/112434


조이시티(각자대표 조성원, 박영호)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온라인 농구 게임 ‘프리스타일’에서 여름방학을 맞아 업데이트 2탄을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우선, 접속만 해도 신규 스페셜 캐릭터 ‘닉’을 무료로 지급한다. ‘닉’을 통해 ‘추가 능력치 포인트 +3’의 효과가 부여되는 것은 물론, 미션을 달성할 경우 전용 능력치 의상을 비롯해 ‘닉 전용 보너스 능력치+1’, ‘레벨 상승권’ 등이 함께 주어진다.

PC방 혜택도 대폭 확대되어 PC방에서 접속하는 모든 유저에게 전용 치어리더 및 파츠 능력치 의상을 보상하며, PC방 코인으로 프리미엄 스페셜 캐릭터 ‘소운’을 획득 가능하다.

이와 함께 회원 가입 없이 바로 게임을 즐기는 ‘프리미엄 PC방 게스트 로그인’이 실시된다. 게스트로 간단하게 접속해 ‘프리스타일’ 플레이 시 전체 포지션에 해당하는 ‘Lv.45 스페셜 캐릭터’와 ‘SS급 포텐카드’를 이용할 수 있다.

업데이트를 기념해 여러 이벤트가 열린다. 8월 7일까지 ‘프캉스의 마무리는 물 좋은 쇼핑’을 통해 신규 출시된 ‘프리미엄 팀 포텐카드(ALL/S), (ALL/A)’ 등을 획득하는 기회를 제공하며, 7월 27일부터 9월 1일까지 진행되는 ‘FS 여름 방학 버프 이벤트’에서는 매 주말 경기 참여 시 ‘경험치/포인트 300% 증가 버프’가 부여된다.

‘프리스타일’ 김민희 총괄 PM은 “본격적인 여름 방학과 휴가철을 맞아 ‘프리스타일’만의 ‘바캉스’인 ‘프캉스’를 선사하고자 업데이트를 기획했다”며, “출석만 해도 보상을 100% 지급하는 이번 업데이트와 함께 즐거운 여름 시즌을 보내시기 바란다”고 밝혔다.

‘프리스타일’의 여름방학 업데이트 2탄 및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