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OYCITY 소식&보도자료

제목 회사소식 조이시티, ‘프리스타일’ 가정의 달 맞이 대규모 이벤트 진행 등록날짜 2020.04.22 조회수 94

http://corp.joycity.com/bbs/article/112512


조이시티(각자대표 조성원, 박영호)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온라인 농구 게임 ‘프리스타일’에서 가정의 달을 맞아 대규모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먼저, ‘레인보우 핫타임’ 이벤트를 통해 경험치와 포인트, 명성 점수를 모두 100% 지급하는 등 5월 6일까지 요일 별로 파격적인 혜택을 제공하며, 매일 한 경기만 플레이해도 각 요일마다 색다른 인게임 아이템을 지급한다.

같은 기간 ‘황금 금고를 지켜라’ 이벤트에서는 5일 연속 접속 후 경기 1회 플레이 시 ‘지킴 선물’을 제공하며, 5일 동안 매일 한 경기씩 진행할 경우 ‘매일 선물’을 별도로 증정한다. 특히, 해당 선물에는 ‘완전한 강화 상자 열쇠’ 외에도 ‘VIP+’, ‘스페셜 팀 포텐카드(ALL/A)’ 등이 포함됐다.

여기에 신규 변신 캐릭터 ‘라이덴’을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가 열린다. 오는 4월 27일부터 5월 13일까지 이벤트를 통해 한정 출시되는 ‘라이덴’은 압도적인 번개의 힘을 갖춘 귀왕 콘셉트의 캐릭터이다.

‘라이덴’ 생성 시 총 6개의 선택 모션 중 두 가지를 강화시킬 수 있으며, ‘선택 능력치 +6(단일 능력치 최대 +4)’도 적용된다. 이와 더불어 경기 시작 3분 후부터 캐릭터 변신을 통해 모션 이펙트 추가와 외형 변경이 가능하다.

이외에도 조이시티는 모든 유저의 정착을 지원하는 풍성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5월의 슬기로운 프리생활’에서는 5월 중 접속하는 신규, 복귀, 기존 유저 모두에게 5만원 상당의 패키지를 선물하며, 5월 내 7일 동안 누적 접속하거나 14일 연속 출석 체크를 완료하면 ‘완전한 강화 상자 열쇠’ 20개, ‘스페셜 팀 포텐카드(ALL/A)’ 3장 등을 지급한다.

'프리스타일'의 5월 맞이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