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OYCITY 소식&보도자료

제목 회사소식 조이시티, ‘프리스타일’ 라인 신규 PC 게임 플랫폼 ‘LINE POD’ 서비스 등록날짜 2020.05.14 조회수 126

http://corp.joycity.com/bbs/article/112517


조이시티(각자대표 조성원, 박영호)는 자사가 개발한 온라인 농구 게임 ‘프리스타일’을 글로벌 모바일 플랫폼 라인의 신규 PC 게임 플랫폼인 ‘LINE POD’(Play on Desktop, 이하 라인 피오디)에 서비스한다고 14일 밝혔다.

‘프리스타일’은 오는 5월 말 라인 피오디를 통해 대만, 태국, 인도네시아 등 동남아시아 9개국에서 영어, 중국어(번체), 태국어, 인니어의 4개국어로 서비스를 시작할 예정이며, 해당 국가의 라인 메신저 계정을 가진 유저라면 누구나 플랫폼에 접속해 ‘프리스타일’을 즐길 수 있다.

이번 라인 피오디 론칭 버전에는 힙합과 길거리 농구가 조합된 ‘프리스타일’ 특유의 자유 분방한 분위기는 물론, 3대3 매칭의 박진감 넘치는 경기와 개성 있는 캐릭터 커스터마이징 등 게임의 특장점을 그대로 담았다.

이와 더불어 향후 플랫폼 내 ‘오픈 채팅’ 기능이 도입될 예정임에 따라, 각 국가의 ‘프리스타일’ 유저들은 라인 메신저를 이용해 실시간 소통을 할 수 있게 된다.

한편, ‘프리스타일’의 라인 피오디 출시에 앞서 사전 예약이 진행된다. 사전 예약은 라인 피오디의 라인 공식 계정 및 전용 사전 예약 페이지를 통해 참여 가능하며, 5월 24일까지 사전 등록 시 ‘프리스타일’의 캐릭터 힙합 의상 풀 세트 등 풍성한 보상이 주어진다.

조이시티 박영호 대표는 “토탈 게임 솔루션 플랫폼인 라인 피오디의 첫 출발에 한국을 대표하는 여러 게임들과 ‘프리스타일’이 함께 하게 되어 기쁘다“며, “라인 피오디를 통해 대만 및 동남아 국가 유저들에게 한층 더 개선된 플레이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론칭 준비에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전했다.

'프리스타일'의 라인 피오디 출시 및 사전 예약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각 국가별 사전 예약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