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OYCITY 소식&보도자료

제목
회사소식
조이시티, 신작 ‘히어로볼 Z’ 글로벌 사전 예약 실시
등록날짜
2020.06.16
조회수
133

http://corp.joycity.com/bbs/article/112528


조이시티(각자대표 조성원, 박영호)는 자회사 모히또게임즈(대표 한성현)가 개발한 신작 캐릭터수집육성형 RPG ‘히어로볼 Z’의 글로벌 사전 예약을 실시한다고 16일 밝혔다.

‘히어로볼 Z’는 전 세계 5천만 유저들의 사랑을 받은 모바일 보드 게임 ‘주사위의 신’의 신규 시리즈로, 복잡한 조작 없이 누구나 쉽게 '뽑기, 수집, 파밍, 성장, 슈팅'의 재미를 모두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유저는 히어로들의 합체(Merge)를 통해 탄생되는 강력한 미소녀 ‘정예 히어로’들을 다양하게 수집하면서, 히어로들의 레벨 성장에 따라 나만의 팀을 육성하는 묘미도 느낄 수 있다.

올 7월 글로벌 출시에 앞서 진행되는 이번 사전 예약은 사전 예약 전용 페이지 및 구글 플레이를 통해 참여 가능하며, 사전 예약 참여자 전원에게는 10만 원 상당의 인게임 아이템이 이벤트 보상으로 주어진다.

특히, 사전 예약 페이지에서는 사전 예약 이벤트 참여 외에도 ‘히어로볼 Z’의 다양한 정보를 미리 확인해볼 수 있다. 게임의 스토리를 유머로 풀어낸 웹툰에 이어, 발랄한 마술사 ‘마리’와 수줍은 소녀 ‘스텔라’ 등 각기 상반되는 매력을 지닌 미소녀 캐릭터들의 이미지를 감상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조이시티는 ‘히어로볼 Z’의 공식 커뮤니티를 열고 풍성한 커뮤니티 이벤트들을 진행한다. 사전 예약 페이지 링크를 SNS에 공유할 경우 ‘에어팟 프로’ 및 ‘구글 기프트 카드’ 등을 지급하며, 공식 카페 가입자 수에 따라 ‘R등급 뽑기권’, ‘루비’ 등을 증정한다.

‘히어로볼 Z’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사전 예약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목록보기